제 1화 - SCP , SCP_053

+ 지금부터 시작하는 이 내용들은 ''''http://www.scp-wiki.net''''을 기반으로 구성되어지나, 기존 내용들과 다를 수 있습니다.
+ SCP 번호와 특징은 그대로 가져올 예정입니다. 단, SCP의 이야기 (스토리)들은 본 소설의 재미와 진행을 위해 재구성이 되어 이어질 예정입니다.

중요 : 본 소설은 원작과 마찬가지로 꾸며진 이야기들이며, 단순히 재미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시작하기 앞서, 이곳 SCP재단은…

이곳은 Secure, Contain, Protect (확보, 격리, 보호) 일명 SCP재단이라고 불리며, 초현실적인 것들을 위험도 등급에 따라 일반인으로부터 확보, 격리, 보호를 하고 있다.

위험도 등급은 간단한 방식으로 격리가 가능하고, 보안 절차를 지키면 안전한 Safe등급, 위험 분류법의 중간단계 보안 절치를 요구하며, Safe등급과는 다르게 알수없는 현상이나 물체의 특성 때문에 완벽한 격리가 불가능한 Euclid등급, 살아있는 것들에게 천성적으로 적대적이며, 격리에 엄청난 자원을 투자하여도 완벽한 격리가 불가능한, 아주 위험한 등급의 Keter등급이 있다.

약 100년전부터, 인간의 지식으로는 설명 할 수 없는 생명체, 현상, 물건 등등.. 이러한 것들이 점 점 시간의 흐름에 따라 그 수가 많아지자, 그것들을 관리할 수단이 필요함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이곳에서는 그것들은 SCP-001, 002, 003… 이런식으로 일련번호, 이름과 같은 번호를 달았고, 해당 SCP의 위험도와 확보, 격리, 보호에 대한 방법, 객체에 대한 연구을 진행, 기록하고있다.

하지만 완벽히 연구가 완료되어진 SCP는 현재 없으며, 또한 위험한 SCP를 완벽히 격리 혹은 제거를 하지 못하여 수많은 인력과 금전이 들어가고있다.



미국의 어느 깊은 산속, 자그마한 별장 한 채와, 아수라장이 되어져 있는 그 주변, 온몸에 각종 무기를 무장을 하고있는 특수부대가 주위를 경계하며 주변을 조사를 하고있다.

-무전-

‘‘여기는 델타, 여기는 델타, HQ, HQ 응답하라.’''''
+ HQ : Headquarters (본부사령부)

''''‘여기는 HQ, HQ, 무슨 문제가 있는가?’

-종료-

집 안을 조사하던 한 특수요원은 낡은 책상위에 있던 작은 사진을 후레쉬로 비추며 유심히 살펴본다.

-무전-

‘‘오히려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문제다. 현재 수색목표 일련번호 SCP_053를 발견하지 못하였다. 브레이크’’
+ 브레이크 : 무전 중 말을 하던 도중 잠시 쉬고 무전을 이어가기 위한 용어.

‘‘또한 현재 낡은 사진을 하나 발견하였는데, 목표로 보이는 소녀한명이 찍혀잇다.’’

‘‘알았다. 일단 그대로 수색을 진행하도록하고, 발견되면 즉시 보고 후 조치 하도록.’’

‘‘확인하였다.’’

-종료-

사진을 자신의 주머니 속에 넣어두고 별장에서 나와 밖에 있던 팀원들에게 방금 발견한 사진을 보여준다.

‘‘저택내에서 이러한 사진 한장이 발견되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곳 저택 혹은 이 근처에 목표가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진다.’’

말이 끝나기 무섭게 별장 뒤에서 수색하던 한 특수부대원이 뛰어온다.

‘‘저쪽에 지하로 가는 문이 발견되었습니다.’’

-무전-

‘‘여기는 델타, HQ, 별장 뒤, 별장 지하로 연결되는 것으로 추정되는 문이 발견, 진입하도록 하겠습니다 ’’

‘‘확인하였다.’’

‘‘델타, 델타, 전 대원들은 별장 앞으로 집결할 것. 이상’’

-종료-

약 10분 후, 주변를 수색하던 전 대원들이 별장 앞으로 하나둘씩 모였다.

‘‘별장 뒤에 지하로 내려가는 문이 하나 발견되어 진입할 것이다. 또한 아까 별장 내에서 목표로 보이는 사진 한장이 발견되어 지하에 목표가 있을 것으로 추정되니, 전 대원은 정신 똑바로 차리고 진입한다. 이상’’

15명의 대원들은 5명씩 조를 이루었고, 그중 1조의 선두가 녹슨 문을 힘껏 열었다.

문이 열리자, 쾌쾌한 냄새가 코를 찔러왔다. 모두들 잠시동안 코를 손으로 잡았지만 안으로 진입하기 위하여 쾌쾌한 냄새에 적응하기위해 손을 내렸다.

‘‘1조부터 차례대로 진입한다. 실시’’

안으로 들어오자, 정사각형으로 대략 30평정도 되어보이는 공간이 있었다. 그리고 그 가운데에는 어린 소녀가 낡은 옷을 입고 형체를 잘 알아볼 수 없는 곰 인형 하나를 품에 안고 앉아 있었다.

‘‘커맨더, 저쪽에 목표가 보입니다.’’

-무전-

‘‘여기는 델타, HQ, 현재 목표를 발견하였다. 영상송신을 하도록 하겠다.’’

-종료-

특수대원이 카메라를 가져와 소녀를 촬영하기 시작했고, 그 영상은 그대로 본부로 실시간 정송되었다.

-무전-

‘‘델타, 목표를 확보할 수 있나?’’

‘‘시도해보겠다.’’

‘‘조심하도록’’

-종료-

맨 앞에 있던 한명이 조심스럽게 소녀에게 다가가기 시작했다.
거의 도착했을 즈음, 소녀가 눈을 뜨며 대원을 바라보았다. 그러자 대원은 놀라 총구를 그녀에게 조준했다.

‘‘어떻게 할까요?’’

대원이 말을 하자말자, 소녀는 대원의 팔을 잡고선 말을 했다.

‘‘누구야? 나랑 놀아줘. 너무 심심해.’’

대원은 갑자스러운 반응에 소녀의 손을 내팽개치고 뒤로 물러섰다.

-무전-

‘’여기는 델타, 목표와 대화가 가능할 것 같다.‘’

‘‘목표와 대화를 하여 목표를 확보를 시도해 볼 것 ’’

‘‘알겠다.’’

-종료-

조심스럽게 말을 걸기 시작했다.

‘‘거기 애야. 여기는 너무 어둡고 더러워, 밖에 나가서 놀까..?’’

소녀는 활짝 웃더니 곰인형을 들고 일어났다. 그러곤 고개를 끄덕인다.

‘‘일단 1조를 제외한 나머지 인원은 혹시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미리 밖으로 이동해 있겠다. 우리가 나간 후 1~2분후 목표를 확보하도록.’’

‘‘알겠습니다.’’

나머지 10명의 대원들이 모두 나간 후 1분정도 흐르자, 소녀의 손을 잡고 밖으로 나온다.

‘‘커맨더, 목표, 확보하였습니다.’’

‘‘HQ와 연락하여 추후 행동을 지시하도록 하겠다.’’

‘‘여기는 델타. 여기는 델타. HQ 응답ㅎ..ㅏ….’’

무전이 시작과 동시에 소녀를 데리고 나온 1조의 대원들이 큰소리로 말을 하기 시작한다.

‘‘저… 저 아이를…!’’

1조의 대원들은 갑자기 총을 꺼내들더니 소녀에게 조준을 하기 시작했다.

‘‘잠깐 멈춰라!’’

특수부대 지휘관이 큰소리로 제지하기위해 소리치지만, 정신이 이상한 대원들을 막기엔 역부족이었다.
그들은 점점 난폭해지더니 총을 쏘려 방아쇠를 당기려한다.
그 순간, 방아쇠를 당기려던 대원들는 하나둘씩 쓰러져갔다.

‘‘무슨 일이지? 전원 경계태세! 1조대원들의 상태를 체크하라 빨리!’’

쓰러진 대원들을 신속히 데려와 확인하였지만 5명 모두 사망한 후였다.
나머지 대원들은 소녀에 곁에서 멀찍이 이동하여, 본부에게 연락을 하였다.


-무전-

-HQ, 델타 1조대원들이 갑자기 목표를 공격하려고 하다가 사망하였다.-

‘‘여기는 HQ, 재단 내의 과학자와 연결시켜주겠다.’’

‘‘네.. 잘 들리십니까?’’

‘‘잘 드립니다. 어떻게 대처를 하면 좋겠습니까?’’

‘‘일단 먼저 어떻게 된건지 자세히 설명을 해주세요.’’

특수부대 지휘관은 지금까지의 상황을 차분히 설명해 나갔다.

‘‘일단 그 다섯의 대원들만 이상 징조를 보인 것을 보아, 그 소녀에게 어느정도의 시간, 혹은 접촉, 혹은 눈을 마주친 사람들은 소녀에게 적대성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황상 적대성을 보이면 갑작스럽게 돌연사를 하는 듯 합니다. 조금더 확인을 해보아야 합니다.’’

‘‘HQ, 지시를 내려주십시오.’’

‘‘델타, 거리를 최소 10M이상 두고 목표를 확보하며, 5분마다 대원을 교대하여 확보하던 대원은 멀리 떨어져서 이동하는 식으로 실시한다.’’

‘‘확인했습니다.’’

-종료-

특수부대는 5분마다 교대를 하며 목표를 운송기로 데려와, 운송기의 맨 끝 방에 홀로 두고, SCP재단, 제 1 - 3구역으로 이동하였다.

제 1 - 3 구역은 가로 세로 5m ( 5M × 5M )의 공간이 잇는 곳이다.

4일 후.

- SCP_053_연구실 -

하얀색 가운을 입은 두 연구자가 4일에 걸쳐 연구한 내용이 적혀있는 종이를 건내받으며 이야기를 한다

‘‘일단 지금까지의 연구로는 처음에 예상한 것처럼 근처에 10분 정도 있거나, 신체접촉, 눈을 마주치면 정신이 이상해지고, 053에게 적대심을 보이는 듯하네."

‘‘그리고는 사망인가..’’

‘‘일단 어떠한 방식으로 사람의 정신이 이상해지는 건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급성 심장마비를 일으키는지도 알 방법이 없어.’’

‘‘그래도 여기에 적어둔 대로 관리를 하면 위험하진 않아.''''''''

‘‘그러고보니 어제 053과 대화를 해봤는데.. 자신은 자신의 이상한 능력에 대해 하나도 알지 못하더라..’’

- xxxx년 xx월 xx일 -

SCP_053 대화내용.

(생략)

연구원_053_3 : 이러한 너의 능력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니?

SCP_053 : 무슨 소리 하는거야?

연구원_053_3 : 너가 사람을 죽이는 능력에 대한 말이야.

SCP_053 : (반응이 없다)

(생략)


‘‘내가 볼때는 마치 자신의 능력에 대한 말을 하면 알아듣지 못하는 것 같은 걸.’’

‘‘어쨋든 본인은 자신의 능력을 모르거나 알려주지 않는 것으로 정리를 해야겠어.’’

‘‘일단 SCP_053에 대한 문서를 공식적으로 올리도록 할게’’



- SCP_053 -

일련번호: SCP-053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053은 움직이기 충분하도록 가로세로 5 m×5 m(16 ft×16 ft)에 꼭 맞는 구역에 격리한다. 장난감, 책, 게임, 그 외 다른 놀이를 위한 도구를 충분히 제공하며, 3개월마다 교체해야한다. 침구와 욕실, 의료 시설은 적절하게 항상 구비되어있어야한다. 음식은 하루 3번씩 제공되고, 원할경우 하루에 2번 간식이 제공된다.

전신 공기 방호복과 눈 보호장치 없이는 SCP-053과 물리적인 접촉이 불가능하다. 어떠한경우에도 SCP-053과 눈을 마주쳐서는 안된다. SCP-053에게 어떤 물건이든 제공한 요원은 제거되나, 물건은 실험을 위해 따로 격리한다. 방에는 오직 한명의 요원만이 안전을 위해 강철 케이블을 단 채로 안에 있어야한다. SCP-053의 격리실에 들어간 모든 직원은 10분 이내에 다시 격리실에서 나와야한다.

이상한 행동을 한다던가, 고함을 지른다던가, SCP-053을 잡으려고 하는 모든 인원은 제거되거나 격리된다. 입고있는 방호복을 벗으려는 인원도 제거하고 격리할 수 있다. 날카로운 물체나 화기는 SCP-053의 격리실에 반입할 수 없다.

설명: SCP-053은 3살 정도의 소녀로 보인다. 기본적인 말을 할 수 있으며, 정신 발달은 평균보다 약간 높은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있지만 가끔 화를 내며, 사람이 많이 몰려있으면 불안해한다.

3살 이상의 모든 사람이 SCP-053과 눈을 마주치거나, 물리적으로 접촉하거나, 10분 이상 근처에서 남아있으면 갑자기 비이성적이게 되고 편집증과 살인충동에 빠진다. 아마 전부는 아닐테지만, 대부분 이러한 감정은 SCP-053에게로 향하게된다. 이때 대상은 괴로워하며 눈에 보이는 인간은 모두 죽이거나 치워버리고 SCP-053을 죽이려고 한다. SCP-053을 죽이려고 한 사람들은 심장 마비나 발작이 일어나고, SCP-053에게 물리적인 위해를 가하고나서 몇 초 후에 죽는다. SCP-053은 상처의 깊이와는 상관없이 모든 상처가 즉시 재생된다.

SCP-053은 이런 효과에 대해서 알지 못하고, 대상에 의한 영향을 무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효과에 대해서 물어봐도 SCP-053은 대답하지 못한다.

- 자료 : http://ko.scp-wiki.net/scp-053 -


- 이미지 출처 : https://www.artstation.com/artwork/L2Errl -

0
이번 화 신고 2020-03-26 03:48 | 조회 : 896 목록
작가의 말
솜사탕 구름

.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