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공지

안녕하세요 독자여러분,
제목이 최종공지라 많이 놀라셨죠?
단도진입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일단 제가 연재를 그만하려합니다.
요즘들어 글 올라오는게 뜸해졌습니다, 자유연재라곤하나. 독자분들께도 예의가 아닌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세이브원고없이 글을 쓰는 족족 올립니다. 그러다보니 점점 원고가 부족해졌고 글이 올라오지 않게되었습니다. 결국 공지만 잔뜩 올라오게되었죠.
10월 3일. 저는 "잡담+보고싶은거" 라는 글에 다음화를 언제올릴건지, 어떻게 올릴건지 양해를 구하는 글을 썼습니다. 이는 지켜지지않았고, 그것은 제 불찰이며 잘못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 일은 단지 제 귀찮음으로 비롯된 것이지만 저는 아이디어가 떠오르지않았다. 라는 말로 제 잘못을 조금이나마 덮었습니다. 심지어 폭스툰의 오류로 못올렸다 변명할까. 하는 생각까지 했습니다. 저는 이 사태에 심각성을 느끼고 잠시 시간을 가지려합니다. 그동안 마음을 다잡으며 글을쓰는 공부도 열심히 할 예정입니다.
<위험한 연애> 는 모든 글을 삭제하려합니다.((나중에 리메이크를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리메이크하여 연재할수도 있을거같아요))
"[gl,bl] 위험한 연애" 는 제목만 바꾸고 유지할것이니 염치없지만, 구독작품으로 등록하시고 기다려주셨으면 해요..
아, "잡담+보고싶은거" 는 지금까지 썼던 글을 삭제하지않고 계속해서 연재하려합니다.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3
이번 화 신고 2021-10-06 09:21 | 조회 : 517 목록
작가의 말
알팤카

솔직히, 이 글도 잘썼는지는 모르겠네요.. 나중에 보면 창피해서 발작할지도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