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Time입니다.

* 저희 프로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호민재/26세/184cm/공
연하형이 첫사랑. 차분하면서 무덤덤하다. 형만 바라본다. 형의 모든 것을 좋아하고 사랑한다. 형이 강아지처럼 기운없고 우울할 때면 늘 먼저 다가가 와락하고 꽈악 어디 도망못 갈 만큼 안아준다. 취미는 형과의 Kiss랑 형의 몸 구석구석 야한곳 만지는 거다. 형의 과거, 첫사랑, 짝사랑 그런 거 듣고 싶지 않다. 은근 집착심이 강하다.(자제해야하는데.. 잘 안된다..)
반존대를 쓴다.
-싫어하는 것 : 여자(여자혐오증이 있다./건드리는 건 상관없다. 단지, 여자자체가 싫을 뿐이다.
→ 어떤 계기로 인해 여자가 싫어졌다.)


채연하/29세/173cm/수
민재를 많이 챙겨준다. 자상하다. 귀여운면이 있다. Sexy하다. 귀 속에 바람넣어주면 야릇한 신음소리를 낸다. 목젖이 없다. 여자목소리같은 여자목소리아닌 여자목소리를 가졌다. 취미는 뜨개질하기다.
사우나를 같이 갈 때 부끄러운지 소중한 곳(?)을 가리며 들어가 여자처럼 다소곳하게 앉는다.
단 둘이 ‘할 때도’ 부끄러운지 자기 넓직한 가슴과 소중한 부위를 가린다.(가릴게 뭐가 있다고 ㅎ 귀여워 ㅎ)자기 아들래미를 부를 때 ‘자지’라고 말 안하고 ‘꼬추’라고 말한다.(ㅎㅎ 진짜 귀여워 ㅋ)
존대말을 쓴다.
-싫어하는 것 : 여자처럼 행동하는 자기자신의 모습(콤플렉스), 키 작은 것.(콤플렉스 2)



- - - - - - - - - -
◈여담
Aki : 10월 달 안에 최대한 끝낼 예정입니다.
표지는 일단 일러로 바뀌기전까진 임시로 검정배경입니다.

5
이번 화 신고 2020-09-25 14:53 | 조회 : 2,059 목록
작가의 말
アキラ-じゆう

민재 : 연하형의 허락을 받고 이렇게 처음으로 용기있게 실화소설을 끄적여봅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댓글로 communication을 같이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연하 : 잘 부탁드려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